본문으로 바로가기

re:stage SEOUL

닫기

공지사항

리스테이지 서울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리스테이지 서울 쇼룸 오픈!

2025-03-20

운영자

[리스테이지 서울 쇼룸 오픈]

리스테이지 서울의 위탁 물품을 자유롭게 만져보고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시즌별 연극 한 편을 주제로 다양한 공연예술 단체·기업과의 협력 전시가 이루어집니다.

쇼룸에 준비된 의상과 소품은 자유롭게 착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작품 속 주인공이 되어 무대에서 멋진 사진을 남겨보세요.

 

 

* 25 봄여름 시즌 전시 소개

 

Re:Stage Seoul x Ram raid
with HYUNDAI LIVART

 

헨리크 입센 作 『인형의 집』, 1879

19세기를 대표하는 극작가 중 한 명인 헨리크 입센의  『인형의 집』 작품 속 주인공인 노라와 남편 헬메르의 생활 공간인 거실을 연출했습니다.
작품 속 거실은 인물들의 삶을 반영하는 중요한 공간으로, 당시 노르웨이 중산층 가정의 전형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여성의 자아 발견과 사회적 제약을 다루고 있는  『인형의 집』은 현대까지도 자유와 평등의 등불로서 연극사와 사회문화사에 지대한 영향을 준 작품으로 평가됩니다.

 

공간연출 램레이드

봄여름 시즌의 쇼룸 무대연출을 맡은 램레이드는 공간연출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내는 아트 프로덕션 기업입니다.

'차량을 이용해 건물을 부수고 들어가 물건을 훔쳐 가는 행위'라는 램레이드의 본 뜻에 '시각적 충격을 선보여 훔치고 싶을 정도의 욕망을 이끌어낸 뒤,

폐기물까지도 책임지는 선한 도둑들'이라는 의미를 부여해 아트 프로덕션 램레이드가 탄생했습니다.

심미적 가치에 더해 사회적 문제를 환기시켜 선한 영향력과 가치를 나누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으며, 환경과 사회 이슈를 마주하면서도 건강하고 오랫동안 지속시킬 수 있는 예술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가구협찬 현대리바트

현대리바트는 'Living + Art'라는 브랜드 네임과 'Life is Living Art'라는 슬로건 아래,

공간의 변화를 통해 고객의 생활을 예술로 디자인하는 토탈 인테리어 기업으로서 환경과 사회 전반의 지속가능한 가치를 추구합니다.

중고가구 직거래 플랫폼 '오구가구' 운영을 통해 친환경 자원 순환 활동에 앞장서고 있으며,

토탈인테리어 역량을 기반으로 서울시 주거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집수리 사업과 온라인몰 내 공방 플랫폼을 통해 수제가구와 공예품을 제작하는 소공인을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적극 실천하고 있습니다.

리스태이지 서울은 현대리바트가 협찬한 가구들을 공연예술가들이 저렴하게 빌려쓸 수 있는 대여 서비스를 상반기 중 제공할 예정입니다.

 

 

*쇼룸 위치

서울시 성북구 성북로 8 서울연극창작센터 2층

 

 

*운영시간

화-금  오전 11시-오후 8시
토-일  오전 11시-오후 7시
월, 공휴일  휴관